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오버워치 듀오

Wiki Article

이 내용을 기반으로 공격, 수비시 포지션별 해야 하는 역할을 설명드릴게요.

궁은 궁대박 터트리기가 어려워서 ㅋㅋㅋ 솔직히 한명죽인거라도 만족하고 약간 위협용? 으로 쓰는 편이야 그래서 막 화물밀때 끝자락때 쓰면 좋더라고 궁쓰면 애들 다 죽지않으려고 도망쳐서... + 메이궁... 내가 힐러도 많이해봐서 힐러도 지켜주면서... 겐지 궁쓰면 부스터 쓰고 위로 날아가주는 센스 겸비해주면 메르시가 좋아할거야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- 범위 안이라도 장치와 대상 사이에 장애물이 가리는 경우 효과를 받지 못할 수 있다.

하지만 치우는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 만든 것이 큰 차이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. "여러 디자인이 섞여 있기 때문에, 오버워치 세계에서 나온 것이 아닌 조악한 할로윈 분장으로 보일 위험이 있었습니다."

- 필요 이상으로 점프를 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평타를 때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.

#오버워치#오버워치대리#대리#오버워치무료대리#오버워치무료#오버워치브론즈#오버워치실버#오버워치골드#옵치대리#무료대리#오버워치경쟁전

아예 매커니즘 자체가 바뀌는 경우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강의 영상이 큰 맥락을 같이 하는 만큼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윈스턴은 호빵, 디바는 매트릭스, 겐지트레는 이동기가 모두 빠지면 쉽게 밀어낼 수 있거든요. 

Your browser isn’t supported any more. 오버워치 대리 Update it to have the greatest YouTube encounter and our latest capabilities. Learn more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문화를 만들기 위한 오버워치 듀오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- 아군의 죽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적당한 타이밍에 살짝 미리 사용하는 것이 좋다.

Report this wiki page